서울은 물론 다양한 지역의 의뢰인들이 해온을 신뢰하고 사건을 맡기고 계십니다.
둘째, 소위 말하는 불륜관계(교제관계)가 아니라 하더라도 법률상 부정한 행위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상간남이 배우자가 유부녀라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었다는 증거가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소송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증거입니다. 증거 부족으로 패소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충분한 증거를 확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피해가 혼인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고 배우자와 상간남 간의 관계가 장기적간 이어졌다면 높은 위자료가 책정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원고 입장에서는 상간녀가 유부남임을 인식했다는 증거를 제출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법적 절차와 필요 조건을 하나씩 꼼꼼히 살펴보며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배우자에 대해 이혼소송을 하며 상간녀소송을 함께 할 수도 있고, 배우자와 이혼을 하지 않고 상간녀를 상대로만 상간녀소송을 할 수도 있습니다.
원고는 상간녀피고에게 자백을 강요하고, 증거를 요구하기도 합니다. 불륜인정 사실관계 각서에 싸인을 요구하는 원고(상대 아내)도 있습니다. 상간녀피고가 결혼을 했다면, 남편이나 가족에게 알리겠다고 협박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 과정에서 확보할 수 있는 증거가 무엇인지 파악해야 합니다. 변호사와의 상담 후, 경위서 양식을 작성하여 소송의 초안을 ?????? ???????????? 준비합니다. 초안이 완성되면 법원에 소장을 접수하게 됩니다.
가끔 불륜증거를 잡았다며 배우자와 같이 밥먹는 사진, 같이 골프치는 사진들을 주시는데요.
혼인 관계가 유지되고 있음을 법적으로 입증해야 합니다.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
보통 상간남에게 직접 연락하여 협의 과정을 거칩니다. 상간남도 가정이 있는 경우 사건이 크게 벌어지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때때로 소송에서 받을 수 있는 금액보다 훨씬 큰 금액을 위자료로 받고 합의하기도 합니다.